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고인물이 강추하는 왓챠 입문작 추천! 와이우먼킬(스포x)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림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미드 추천작을 들고 왔어요.

사실 요 근래 넷플릭스에는 이제 볼 작품들이 점점 없어져서 안 본 지 오래됐거든요.

왓챠는 구독하지 않았는데 집에만 있으려니 심심해서 한 번 구독해봤어요.

그런데 넷플릭스보다 볼 작품들이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은 제 생각일까요? 

왓챠 최고 인기 시리즈에 드라마 포스터만 봐도 재미있을 것 같은 작품이 있어서 봤는데요.

정주행 시작한 지 3일 만에 다 봤어요!

스포 없는 드라마 추천 후기 시작할게요.

※ 본 게시글의 저작권은 왓챠에 있습니다.


# 작품 소개

작품명

와이 우먼 킬(2019)

회차수

10부작

제작진

연출 마크 웹 / 극본 마크 체리

출연진

루시 리우, 지니퍼 굿윈, 커비 하웰,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레오 하워드, 샘 재거, 잭 데이븐포트, 레이드 스콧, 사디 칼바노

# 등장인물 정리

<출처> 왓챠

1963년의 베스 앤(왼쪽)

1987년의 시몬(가운데)

2019년의 테일러(오른쪽)

# 아래 내용만으로 드라마에 빠져들기 가능!

한 대저택에 1963년에 살았던 가족, 1987년에 살았던 가족, 2019년도에 살았던 가족이 있습니다.

시대가 다른 세 가족의 에피소드가 나오는데요.

<출처> 왓챠

1963년의 시대적 배경이 있다 보니 아내 베스 앤은 남편을 위해 헌신합니다. 그런데 그런 남편에게 수상한 소문이 들리는데요.

<출처> 왓챠

바로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을 이웃이 보고 베스 앤에게 말해주지만 베스 앤은 믿지 못합니다. 

<출처> 왓챠

1987년도의 시몬은 자수성가하여 잘 나가는 사업가입니다. 호화롭게 파티도 할 정도로 불행이 없어보입니다. 이런 시몬에게 파티장에서 누군가 편지를 놓고 갑니다. 그 편지 봉투 안에는 시몬의 남편이 알고보니 동성애자였던 사진이 담겨있습니다. 

<출처> 왓챠

2019년도의 테일러는 잘나가는 변호사입니다. 남편은 몇 년 전 잠시나마 뜬 작가이고 지금은 몇 년째 집에서 대본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이들에게 특이점이 있습니다. 테일러와 테일러의 남편은 개방 생활을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출처> 왓챠

여기서 개방 생활이란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하는 것인데 테일러는 양성애자로 밖에서 다른 사람이랑 연애를 해도 이해해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저택에 1963년도에 살았던 베스 앤은 남편의 바람을 알고 난 후 어떻게 했을까요?

1987년도에 남편이 동성애자인 것을 알게 된 시몬은 남편과 이혼했을까요?

2019년도에 테일러는 개방 생활을 끝까지 유지했을까요? 

<출처> 왓챠

궁금하다면 왓챠에서 확인해주세요!

# 총평

베스 앤의 헌신적인 아내상에서 주체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에 연기자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여자 셋이 이끌어나가는 작품이어서 너무 좋지만 조연들도 다 매력 있었다.

시대에 맞는 현실 반영이 적절하게 이루어져 보는 내내 연출에 새로웠고 결말까지 사이다여서 

너무 유쾌하게 본 작품이었다.

단언컨대 왓챠에서 볼 작품이 무엇인지 찾는다면 와이 우먼 킬을 꼭 보길 추천하고 싶다. 


# 왓챠말고 넷플릭스 추천작도 궁금해요!

넷플릭스 입문작 추천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olimdi.tistory.com/28

 

[넷플릭스] 평범한 여자 세 명이 벌인 소소한 강도극이 스케일 큰 갱스터와 손을 잡게 되다?!

안녕하세요. 올림디입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 작품당 러닝타임이 길지 않아서 밥 먹을 때 틀고 보면 좋습니다. 그렇게 밥친구처럼 보다가 밥을 다 �

olimd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