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유저들이 알면 좋은 꿀팁/어플 추천

아이패드로 어떤 게임을 처음 시작해보면 좋을까?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ㅣ유료 인기 어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림디입니다.

아이패드 구입 후 여러 가지 게임을 설치했었는데요.

처음에 게임을 설치해보고 싶어도 게임이 너무 많기도 해서 우선 [앱스토어]에서 [게임] 탭을 들어가 훑어봤어요.

앱스토어에는 유료 어플과 무료 어플이 나뉘어 있어서 무료 어플 위주로 보던 저에게 

어플 썸네일이 너무 이뻐서 잠깐 구경하던 것이 결국 구매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이 어플은 [퍼즐, 힐링, 미로] 느낌의 게임이며 여기에 [스토리]까지 들어가 있는 감동 있는 게임이랍니다.

오늘 포스팅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 어플 소개 및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Monument Valley

[소개]

마법의 건축물들 사이로 여행을 떠나는 엄마와 아이에게 길잡이가 되어주는 것입니다.

우리가 길잡이를 하는 동안 엄마와 아이는 신비한 길을 찾아내고 멋지게 퍼즐을 풀어가는 게임입니다.

[시리즈]

현재 모뉴먼트 밸리는 시리즈 1,2가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시리즈 1은 용서를 향한 여정이며,

시리즈 2는 아름답고 환상적인 이야기 

라는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애플 디자인 어워드 2014 수상작]

인기 어플답게 애플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한 어플입니다.

얼마나 색감이 좋은지 감이 오시나요?

[에디터 추천 어플]

믿고 설치해보는 에디터 추천 어플입니다.

에디터 추천이라는 표시가 있으니 믿고 설치해보게 되네요.

[가격]

모뉴먼트 밸리는 유료 어플이며 앱스토어 기준 5,900원입니다.

# 어플 추천

어플을 설치하자마자 실행하면 미로처럼 기묘하게 얽혀 있는 탑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세계로 떠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 색감과 정교한 레벨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게임을 하면서 힐링을 할 수가 있어요.

두 명의 주인공과 틈 사이로 새어 들어오는 빛 등 새로운 요소를 통해 한 단계 발전된 퍼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엄마와 아이의 강한 유대감을 주제로 한 스토리는 잊지 못할 감동도 선사해줍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격하고 다소 시끄러운 게임의 어플보다는 게임을 하면서 힐링하고 싶은 분들

·  평소 게임과는 거리가 멀지만 쉬우면서 지루하지 않은 게임을 찾고 계신 분들

·  머릿속이 복잡해 명상이 필요하신 분들

이 어플은 게임이기 전에 참 묘하게 [힐링]이라는 느낌이 드는 어플입니다.

게임을 틀면 나오는 음향들이 게임에 빠져들게 되고 명상하듯이 아이와 엄마를 이어주는 것에 집중하게 됩니다.

그래서인지 이 어플을 실행해서 게임을 하고 끄면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게임은 하루 종일 게임에만 매달려서 하게끔 유도하는 흐름이 있는데요.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해주면서 단계를 깨고 다채로운 색감과 음향을 들으면서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유료 어플이지만 색감, 음향, 스토리가 퀄리티 높기 때문에 계속 소장하고 싶다면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잘 만든 게임 어플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엄마와 아이를 이어주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게임을 하면서 기분 좋아지는 힐링의 느낌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이번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