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어 회화의 감각을 늘릴 수 있는 작품 세 가지 추천!(영어 초급자들이 공부하기 정~말 좋은 작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림디입니다.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있습니다.

주로 해외 시리즈가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해외 시리즈 중에서도 영어 회화하기 좋은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어 회화의 감각을 늘려야 하기 때문에 쉬운 작품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 본 게시글의 내용과 저작권은 넷플릭스에 있습니다.

<출처> 올림디

 


오늘 소개드리는 작품은 영어 초급자들이 공부하기 정말 좋은 작품입니다.

예전에는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서 [미드 쉐도잉]으로 공부를 시작했었는데요. 

그때 처음 시작한 작품은 [프렌즈]였습니다. 

저한테는 처음부터 사람의 말을 따라 하기에 조금 어려웠고 쉬운 표현들이 많이 나온다고 하지만 꾸준히 하기 어렵더라고요.

그렇게 알아보았던 방법이 [영어동화 원서 읽기]였습니다. 

어린 왕자 원서를 읽어보면서 영어의 감각을 익히려고 했으나, 이 방법도 약간 지루한지 꾸준히 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넷플릭스로 다른 작품들을 많이 보니 영어 애니메이션을 찾아보았고 그중에 제가 공부하기 좋다고 느낀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 페파 피그

 

<출처> 넷플릭스

 

<출처> 네이버 TV

첫 번째로 소개드리는 작품은 [페파 피그] 작품입니다.

영국에서 만들어진 TV 프로그램으로 캐릭터가 가지는 따뜻하고 친근한 모습, 화목한 가족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페파 피그에는 페파, 조지, 아빠, 엄마, 할아버지, 할머니가 함께 모여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페파 피그의 사랑스러운 가족! 애니메이션이다 보니 아이들이 공부하기도 좋은 키즈 작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영어 발음도 정확하고 쉬운 표현들이 많아 초급자들이 익히기에 좋습니다. 

# 위 베어 베어스

<출처> 넷플릭스

두 번째로 소개드리는 작품은 [위 베어 베어스]입니다. 

이 작품은 셰도잉으로 많이 알려진 유명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관용 표현]과 [숙어]를 자연스럽게 익히기 좋습니다.

좋은 표현들이 많아서 영어 감각을 익히기에 좋습니다. 

# 줌보의 디저트

<출처> 넷플릭스

세 번째로 소개드리는 작품은 [줌보의 디저트]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위에 소개드렸던 작품과 달리 실제 사람들이 나와 요리 경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맛 표현] 할 때 쓰는 [단어, 숙어]들이 굉장히 유용합니다. 

이렇게 [표현]이 많이 나오는 부분을 잘 익혀놓으면 나중에 실전 회화에서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줌보의 디저트]의 분위기가 너무 따뜻하며 비속어 사용이 적어서 좋아요.

오늘 소개드리는 작품은 [페파 피그], [위 베어 베어스], [줌보의 디저트]였습니다. 

해당 회차 시간이 길지 않기 때문에 [하루에 한 편] 정도 보면서 좋은 표현들을 [정리] 해놓는다면 굉장히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 드네요.


매일 익히는 짧은 표현들 공부하기 좋은 작품들! 오늘부터 바로 실행해보세요.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