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얼굴도 보지 않고 결혼상대를 결정할 수 있나요? :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스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림디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예능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주로 드라마 장르만 봤던지라 이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잘 맞을까 했었는데요.

예고편이 너무 흥미로워서 보기 시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회차 내내 얼굴도 보지 않는 것은 아니고, 약간의 반전이 있어 드라마 보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그런 흥미진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소개 시작합니다.

※ 본 내용과 사진의 저작권은 넷플릭스에 있습니다.

※ 본 게시물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 회차

- 11회분

- 약 1시간

# 스토리

상대방의 외면을 보지 않고 내면만을 보고 '사랑에 눈이 멀까요?'라는 주제입니다. 

여자 실험자들이 있는 여자 합숙소, 남자 실험자들이 있는 남자 합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며칠간 합숙을 하며 합숙하는 동안 데이트 룸에서 서로 대화를 하는 건데요.

이 데이트 룸은 상대방의 얼굴을 볼 수 없습니다.

벽이 존재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목소리와 말투, 그리고 내면에 더욱 집중하게 됩니다.

그렇게 며칠 동안 서로의 얼굴을 모른 채 데이트를 한 후 결혼해도 될 상대라고 판단이 되면 프러포즈를 합니다.

물론 이 프로포즈 또한  얼굴을 모른 채 벽을 두고 목소리만 들으면서 하게 됩니다.

그렇게 프로포즈를 하고 커플이 되면 이제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얼굴을 본 후 이들은 신혼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신혼여행 기간과 신혼여행이 끝난 후 각자의 생활을 할 수 있는 기간, 총 4주 후에는 결혼을 하게 됩니다.

정말 이들은 얼굴을 보지 않고 [사랑에 눈이 멀었을까요?]

이렇게 서로의 얼굴을 모른 채 데이트를 한 후 프러포즈까지 승낙을 해서 신혼여행, 그리고 결혼까지!

과연 탄탄대로 진행이 될지 실험을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마지막화에서는 결국 몇 커플이 이루어졌고 어떤 커플은 안되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시나요?

# 총평

흥미로워 보기 시작했지만 사실 1회까지 봤을 때의 느낌은 '이 실험을 끝날 때까지 얼굴도 안 보고 데이트만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흥미가 떨어지려는 찰나에 프러포즈가 바로 이루어지고 서로 얼굴을 보게 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때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고 각자의 반응들이 너무 재밌었습니다.  

또 신혼여행까지 가서는 깊은 이야기를 하다 결국 충돌되는 장면들도 있어서 보는 내내 드라마처럼 숨죽이고 봤습니다.

시즌1이 끝날 때까지 루즈한 것이 아니라 1회 차 끝나갈 무렵부터 드라마처럼 휘몰아치듯 재미있게 봤네요.

결혼 전에 해결해야 하고 부딪혀야 할 일이 참 많은데요. 성사된 커플들은 이 과정들을 순탄하게 해결했고 결국 결혼했을까요?

이 실험이 궁금하다면 넷플릭스에서 시청해주세요. 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중 제일 재미있게 봤습니다. 


지금까지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였습니다. 

글 내용이 흥미로우셨거나 뒷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넷플릭스 볼 작품에 추가해주세요.

오늘 포스팅도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