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애플 제품 및 악세서리 리뷰

유니크의 끝판왕! 애플워치 글리터 스트랩 샀어요! (구매처)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림디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 전 구입한 애플워치 글리터 스트랩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 디자인 

기존에 착용했던 스포츠밴드예요! 

군더더기 없기 때문에 가장 무난한 디자인과 착용감인데요.

색상이 어둡다 보니 자꾸 이런 밝은 디자인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처음에 배송은 이런 깔끔한 패키지 박스에 왔어요.

패키지를 열면 샤이니한 스트랩이 나오네요.

이때 너무 이뻐서 소리 질렀답니다. 

더 자세히 볼게요!

글리터가 자잘하게 이쁘게 깔려있어요.

저 글리터 스트랩을 애플 워치 본체에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짠!

글리터스 트랩 착용한 모습이에요.

이번에는 손목에 착용해보도록 할게요!

손목에 착용한 모습이에요.

이번에는 애플워치 배경화면도 클락콜로지 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바꾸어볼게요.

아무래도 스트랩이 밝은 투명색 계열이다 보니 

배경화면도 하얀색 계열이 잘 어울리네요!

저는 이 배경화면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디테일

옆모습이에요.

이렇게 보니까 글리터 모습을 잘 볼 수 있죠.

이 사진을 촬영한 시간이 오후여서 햇빛이 좀 들어왔는데

햇빛에 비친 모습도 너무 이뻐요!

# 구매처 

저는 여기서 구매했어요!

# 관련링크

얼마 전 투명 스트랩도 구입했었는데요.

반응이 정말 좋더라고요! 

궁금하다면 클릭!

olimdi.tistory.com/65

 

시선 집중시키는 애플워치 투명스트랩 샀어요!(줄 조절하는 방법, 구성품, 재질, 구매처)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림디입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드릴 제품은 애플워치 투명스트랩 입니다! 제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애플워치 포스팅을 좋아해 주시고 방문해주시는 것 같아서 얼마 ��

olimdi.tistory.com

 

반응형